입사
신입생(대학/대학원 공통)
-
01 홈페이지 방배정 확인
-
02 입사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, 건강검진 서류 제출
-
03 주의사항 안내
-
04 도어락 번호 설정
-
05 입실 후 비품 확인
-
06 재물조사서 제출
-
07 입사완료
※ 신입생들은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사감실에서 일괄 방배정합니다.
※ 개인정보동의서 제출 대상자는 신입생·복학생입니다.
재학생(대학)
-
01 방배정 시스템을 통해 방 선택(학기중)
-
02 신청서 및 서류 제출
-
03 주의사항 안내
-
04 도어락 번호 설정
-
05 입실 후 비품 확인
-
06 재물조사서 제출
-
07 입사완료
재학생(대학원)
-
01 학과사무실 방 배정
-
02 신청서 및 서류 제출
-
03 주의사항 안내
-
04 도어락 번호 설정
-
05 입실 후 비품 확인
-
06 재물조사서 제출
-
07 입사완료
복학생(대학/대학원 공통)
- 휴·복학 제출기간 중 사감실 별도 문의(041-830-7581, 7400)
반입금지물품
- 전기장판, 전기난로, 전기쿠커, 커피포트, 커피메이커, 휴대용버너, 전기다리미, 전기밥솥, 토스터기 등 전열기
- 그 밖의 발열이나 화재의 위험이 있는 기구나 물품
반입물품
- 침구류(침대커버, 이불 베개 등), 개인의류, 세면도구, 수건, 랜선, 세탁세제, 멀티탭 등 개인 필요 물품
비품안내
- 침대, 책상, 의자, 책장, 서랍, 옷장, 냉장고, 신발장, 건조대, 전화기, 도어락